남녀노소 좋아하는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양배추 토스트

한국의 유명한 길거리 토스트는 바쁜 일상을 사는 사람들에게 간단한 아침이 됩니다. 이렇게 간단한 아침을 맛과 영양을 함께 잡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양배추 토스트 함께 만들어 보겠습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양배추 토스트


다른 맛있는 요리들!!

초간단 빨간 어묵볶이 만들기 바로가기


영상!!

초간단 양배추 토스트 만들기 영상 바로가기


양배추 토스트 재료

계란 4개

식빵 4개

양배추 250g

당근 100g

대파 1/2개

버터 4T

소금 1/2TS

식용유

체다 치즈 2장

케첩


양배추 토스트 만들기

1. 양배추 250g를 얇게 썰어서 물에 잘 씻어 줍니다. 그리고 대파 1/2대를 송송 썰어 줍니다. 다음으로 당근 100g을 채칼로 썰어서 적당한 크기로 잘라 줍니다.

2. 그릇에 계란 4개를 꺠서 넣고 알끈을 제거하고 소금 1/2TS를 넣고 잘 섞어 줍니다. 그리고 양배추 / 당근 / 대파를 넣고 잘 섞어 줍니다. 약간의 양배추 50g정도는 남겨 줍니다.

3. 팬을 올리고 중불에 버터 1T를 녹이고 식빵의 앞뒤를 노릇하게 구워 줍니다. 식빵 4장을 모두 반복해 구워 줍니다.

4. 다시 팬에 식용유를 적당히 두르고 계란 야채 혼합물을 조금씩 올리면서 두터운 계란말이를 식빵 크기로 넓게 2개 만들어 줍니다.

5. 아직 뜨거운 사각형 계란말이에 체다 치즈 2장을 올리고 미리 구운 식빵에 올려 줍니다. 그리고 양배추를 약간 올려주고 케첩을 적당하게 뿌려 줍니다. 그리고 식빵으로 덮으면 완성입니다. 약간 크기 때문에 먹기 좋게 빵칼로 반을 잘라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출처 – 메리니즈부엌Meliniskitchen “정말 맛있는 양배추 토스트 만들기 | 영양만점 간단요리” 유튜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