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너무 좋아하는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계란샌드위치

방학이나 집에서 쉬는 날 아이들을 집밥만 먹으면 식상해 할수도 있습니다. 특별한 재료 없이도 초간단 아주 손쉽게 만들어 먹는 새드위치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본다면 좋은 경험도 될 것입니다.


남녀노소 너무 좋아하는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계란샌드위치


계란새드위치 재료

모닝빵

계란 4개

게맛살 4개

오이 1/3개

양파 1/4개

식초 3T

설탕

마요네즈 4T

소금 4꼬집

슬라이스 체다치즈 1장


계란 샌드위치 만들기

<재료 준비>

1 오이 1/3개 / 양파 1/4개를 채깔로 얇게 썰어 줍니다.

2 그릇에 오이와 양파를 넣고 식초 3T / 설탕 2T를 넣고 절여 줍니다.

3 잘 절여진 오이와 양파의 물기를 최대한 제거하고 채를 썰어 줍니다. 이떄 오이와 양파를 절였던 물은 버리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4 게맛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줍니다.

<만들기>

5 프라이팬에 식용유 1바퀴를 두루고 계란 4개를 넣고 중불에서 스크림블을 만들듯이 익혀줍니다. 이때 계란이 뭉치지 않도록 바로 팬에 넣자 마자 잘 휘저어 줘야 합니다.

6 어느 정도 계란이 익고 아직 촉촉할 때에 불을 끄고 설탕 1T / 마요네즈 4T / 소금 4꼬집을 넣고 잘 섞어 줍니다.

7 여전히 불을 끈 상태로 슬라이스 체다치즈 1장를 찢어 넣고 계란과 잘 섞어 줍니다.

8 또한 게맛살을 넣고 잘 섞어 줍니다. 이 때 게맛살의 모양을 어느 정도 유지하기 위해서 되도록이면 마지막에 넣고 섞어 주시면 좋습니다.

9 앞에서 절이고 썰어 준비한 오이와 양파 / 절임물 1T를 넣고 잘 섞어 줍니다.

10 모닝빵을 자르고 취향에 맞도록 잼을 마르고 계란 속을 넣으면 계란 새드위치 완성입니다.


다른 맛있는 요리들!!

초간단 미니 치즈 케이크 만들기 바로가기


영상!!

초간단 계란샌드위치 만들기 영상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